시그마디자인스, 컨트롤러 제조업체 Z/IP 제품 빠른 제작도와





시그마디자인스(www.sigmadesigns.com)가 IP 기반 Z-웨이브(Z/IP)를 이용한 새로운 개발키트를 선보였다. 이로써 게이트웨이, 라우터 및 컨트롤러 제조업체는 사물인터넷용 Z/IP 제품과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개발키트는 Z/IP 컨트롤러와 최종 디바이스(end-device) 개발용 툴을 간소화시킨다. 또 Z/IP 컨트롤러와 디바이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모든 리소스와 자산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개발키트는 인홈(in-home) 서비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모두를 위한 스마트홈용 사물인터넷에 필요한 요구사항을 맞출 뿐 아니라 게이트웨이, 포털, 텔레비전, 셋톱박스 및 추가 소비자 가전제품과 서비스용 개발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시리얼 API, Z/IP 게이트웨이, Z-Ware C-API 및 완벽한 소스 코드 지원을 통해 풍부한 기능의 사물인터넷 가능 기기 개발이 촉진될 전망이다.

사물인터넷의 얼굴인 스마트 홈은 현재 폭발적인 성장세가 예상되고 있다. IHS 테크놀로지에 따르면 스마트 홈 시장은 향후 3년 동안 연간56%가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또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는 오는 2020년이면 2억2400만가구가 어떤 형태로든 스마트 홈 시스템을 갖출 것으로 예측했다.

Z/IP 기술은 이미 전 세계 가정에서 3500만여개의 상호운용 가능한 디바이스에 채택돼 쓰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개발키트를 통해 성장세가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15에서 새로운 개발키트를 시연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