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 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www.royche.co.kr)는 20여년의 PC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런칭한 전문 게이밍 브랜드인 XECRET 브랜드 제품 중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머를 위한 전문 게이밍마우스 XECRET XG-8200M의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11번가 쇼킹딜에서 12월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XECRET XG-8200M SCORPION은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2000DPI, 4000FPS, 초당 37인치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높은 성능과 최대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 정확한 위치정보 전달로 게임은 물론 정밀한 작업에도 높은 정확도로 동작하는 고성능 마우스이다. 

마우스의 본체 윗면에는 고광택/고강도의 메탈릭 도장이 되어 있어 디자인적인 화려함을 더하고, 표면의 오염을 방지하였으며, 마우스의 본체 측면에는 러버 코팅이 되어 있어 부드러운 감촉 과 확실한 고정성을 지녔다.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높은 접지력의 휠과 내장된 20g의 무게추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제작되었다. 또한 블랙, 레드,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에 따라 LED의 색이 다른 것 또한 특징이다. 

기타 편의 기능으로는 선이 꼬이지 않는 패브릭 케이블과 신호상의 잡음을 제거하여 정확한 신호가 전달되게 하는 노이즈 필터, 은은하게 빛나는 LED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부각하였으며, 버튼 하나로 손쉽게 DPI를 3단계(800, 1200, 2000)로 조절이 가능하다. 

로이체는 11번가 쇼킹딜에서 XG-8200M 전문 게이밍 마우스를 1,000개 한정으로 소비자가 대비 35%의 대박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택배비 무료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사 게이밍 제품들의 가격이 3~5만 원대에 포진해 있는 점을 볼 때 파격적인 대박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