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 G3 스크린에 탑재된 독자 AP 뉴클런




LG전자(www.lge.com )가 24일 독자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뉴클런(NUCLUN)’을 첫 탑재한 스마트폰 ‘LG G3 스크린(Screen)’을 LG유플러스 전용으로 출시했다. 독자 AP ‘뉴클런’은 고성능 1.5GHz 쿼드코어(ARM 코어텍스 A15)와 저전력 1.2GHz 쿼드코어(ARM 코어텍스 A7)로 구성된 빅리틀(big.LITTLE) 구조의 옥타코어 프로세서다.

 






▲ ▲ 전원 꺼져도 데이터복구 가능!





SK하이닉스(www.skhynix.com , 대표이사: 박성욱)가 20나노급 4Gb(기가비트) DDR4를 기반으로 NVDIMM(비휘발성 메모리 모듈) 기준 최대용량인 16GB(기가바이트) 제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DDR4 모듈과 같은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한 모듈에 D램, D램 두 배 용량의 낸드플래시 및 모듈 컨트롤러를 결합해 구성했다.

 

 





▲ ▲ 반려견을 위한 방송채널 ‘DOG TV’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반려견을 위한 IPTV 채널인 ‘DOG TV’를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DOG TV’는 애완동물전문가, 동물심리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제 반려견들이 느끼는 감정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방영하는 채널이다.

 

 




▲ ▲ ‘삼성 기어 서클’로 통화도 멋스럽게



삼성전자가 직관적인 사용성의 목걸이형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서클(Gear Circle)’을 출시했다. ‘삼성 기어 서클’은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성, 강력한 휴대성,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이다. 스마트폰으로 통화를 하다가도 ‘삼성 기어 서클’의 체결 부분을 분리하면 해당 기기로 바로 이어서 통화할 수 있다.

 

 




▲ ▲ 올레내비 업데이트하고 커피 한 잔 어때?



 KT(회장 황창규, www.kt.com) 는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 ‘올레내비’에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 대형마트 영업정보 제공 등과 같은 생활 밀착형 기능 중심의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주유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