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언에서 새롭게 출시한 디스크리트 IGBT 제품군 'TO247PLUS'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가 최대 120A 전류 정격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TO-247PLU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O-247PLUS 패키지는 UPS(무정전 전원장치), 용접기, 태양광, 산업용 드라이브 등 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파워트레인 인버터 등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이다. JEDEC 표준인 TO-247-3과 동일한 풋프린트 및 핀아웃에 최대 120A IGBT‧정격 다이오드를 단일 패키지로 사용할 수 있다.

또 TO-247PLUS 패키지는 기존 디자인을 더 높은 전력 출력으로, 또는 열 조건을 향상시킴으로써 시스템 신뢰성과 수명을 높일 수 있다. 더 높은 전류 용량의 TO-247PLUS는 병렬로 사용될 소자 수를 줄일 수 있으므로 보다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능케 한다.

더불어 이 새로운 패키지는 클립이나 압력식 실장을 이용해 방열판으로 탑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탑재 방식의 이점은 패키지로 압력이 골고루 분포되도록 하고 열 전도성을 향상시키며, 강한 진동이나 기계적 충격에 대해서 더 높은 기계적 안정성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TO-247PLUS 패키지는 현재 샘플로 공급되고 있는 중이다. 양산은 2015년 1분기에 시작할 예정이다. 인피니언은 이번 TO-247PLUS 패키지 출시로 고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사의 디스크리트 IGBT 제품군을 확장하게 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