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팀은 보조 배터리 ‘파워팩 5000mAh 2.1A’를 출시했다. 

스마트폰이 점점 진화하고 있다. 이제 속도나 성능면에서 PC가 아쉽지 않을 정도이다. 이런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그만큼 밧데리의 방전 속도 역시 빨라지고 있지만 밧데리의 충전 속도는 더디기만 하다. 더군다나 세계를 후끈하게 달구었던 아이폰 6와 같은 경우, 별도의 밧데리조차 없다.


외출 시 급속도로 줄어드는 밧데리를 바라보며 속수무책으로 속만 태웠던 경험이 있다면 올 가을 출시된 버바팀의 보조 배터리 파워팩 5000mAh 2.1A을 눈여겨 보자. 


보조 배터리 구입시 무엇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까? 가격이나 디자인, 용량 무엇 하나 배제할 수 없는 요소이긴 하다. 그러나 비싼 스마트폰의 충전을 위한 제품이니 만큼 내구성과 안전성을 가장 먼저 따져보아야 할 것이다.

보조배터리에는 리튬-이온 셀이나 리튬-폴리머 셀이 들어간다. 일반적으로 리튬-폴리머 셀이 가격은 비싸지만 내구성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버바팀 파워팩 5000mAh 2.1A은 리튬-폴리머 셀을 장착하고 있다. 과전압, 과전류 등의 테스트와 인증을 받았음은 물론이다. 


보조 배터리는 보통 외출 시 자주 사용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한지도 체크해야 한다. 버바팀 파워팩 5000mAh 2.1A은 100 x 60 x 12 mm(W x L x H)의 슬림한 사이즈로 어디든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으며, 튼튼한 메탈릭 케이스는 외출 시 일어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보조 배터리의 용량을 선택할 때는 표기된 용량보다는 실제 용량을 따져 보아야 한다. 버바팀 파워팩 5000mAh는 아이폰6를 약 2회 정도 충전할 수 있는 실제 용량을 가진다. 이 정도면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일상 생활에서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실용적인 용량이다. 제품 사양은 용량 5000mAh, 정격 3.7 Vdc에 인풋, 아웃풋이 각각 DC5V/1A, DC5V/2.1A이고, 효율은 약 81%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