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DT에서 새롭게 출시한 RF스위치 제품, F2912



IDT(www.idt.com)가 자사에서 계획 중인 새로운 RF 스위치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으로 F29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F 스위치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인 F2912는 삽입 손실이 낮고 절연 성능과 선형성이 우수하다. 기지국, 마이크로파 백홀 및 프론트홀, 테스트 장비, CATV 헤드엔드, WiMAX 무선, 무선 시스템, 범용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하는데 적합하다.

F2912는 300KHz~8GHz의 주파수 범위를 지닌다. 전체적인 주파수 범위에 걸쳐 성능을 떨어뜨리지 않을뿐더러 넓은 대역폭을 달성할 수 있게 한다. 또 IL이 0.4dB로 낮아 절연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낮은 경로 손실을 달성할 수 있다. 더불어 -55℃~125℃의 온도 범위로 독작해 혹독한 열 환경에서도 문제없다.

EJL 와이어리스 리서치의 사장 Earl Lum은 “2018년쯤 구축되는 모든 RF 기지국 시스템의 90퍼센트는 LTE 기술이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LTE 기술의 빠른 성장에 따라 고선형성 고성능 칩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IDT는 자사의 차별화된 제품과 축적된 RF 역량을 앞세워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IDT의 무선 제품 개발 및 마케팅 담당 선임 이사인 Chris Stephens는 “IDT는 F2912를 통해 RF 스위치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했다. F2912는 고성능 사양들을 결합해 다양한 무선 및 RF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하기에 이상적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