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수스_스타워즈 이벤트_스트릭스 시리즈


에이수스(www.asus.com)가 지난 10월29일 서울시 마포구의 ‘사운드 홀릭 시티’에서 진행한 ‘에이수스 스타워즈 2014’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수스 유저들과 함께 하는 초청 행사로 이뤄졌다.

‘에이수스 스타워즈 2014’에는 온라인 PC/IT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약 120여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여러 회사에서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한 테크니컬 세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진행됐다. 에이수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4년 하반기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더보드와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유무선 공유기 제품들을 전시해 방문자들이 에이수스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보고 느낄 수 있게 했다.

행사를 통해 소개된 에이수스의 제품은 그래픽 카드와 마더보드다. 에이수스 STRIX GTX 970과 98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DirectCU II 쿨링 솔루션을 적용했다. 보다 쿨하고 빠른 성능으로 높은 게이밍 성능을 보인다. 에이수스의 X99 시리즈 마더보드는 LGA 2011-v3 인텔코어 i7 프로세서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OC 소켓과 5-Way Optimization 등 ASUS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탑재했다. 극한의 오버클러킹 환경에서도 높은 안정성과 적응력을 보인다.

또 에이수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유명 오버클러커를 초빙해 익스트림 오버 클러킹 시연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더보드/VGA를 현장에서 직접 교환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행사장에 에이수스의 마더보드나 그래픽카드를 가져온 유저 중 가장 오래된 제품을 보유한 유저에게 최신형 제품 무상 제공됐다. 이벤트는 감정단의 평가를 거쳐 진행했으며,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은 본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 제품에 담긴 추억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대해 에이수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금일 행사는 단순히 제품에 대한 정보와 기술을 주입하기보다 그 동안 에이수스에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작은 이벤트였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 즐거워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