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CA 테크놀로지스(www.ca.com)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이하 API)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 ‘2014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API 관리 부문 평가’의 리더로 선정됐다고 오늘 밝혔다.

CA 테크놀로지스는 API 변환 및 통합, 제품 전략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포레스터 웨이브 API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포레스터의 평가 대상에 포함된 CA 솔루션은 CA API 게이트웨이,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 CA API 디벨로퍼 포털이다.

이 솔루션들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서비스형 플랫폼 간 원활한 데이터 통합을 지원한다. 개발자 온보딩, 소프트웨어 개발키트, 양방향 문서작업, 자동 생성한 코드 샘플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앱 개발이 가능하다. 또 기업 데이터와 케이블 박스, 자동차 등 기기와 연결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모바일 또는 사물인터넷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

이번 평가는 40개 항목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평가 대상은 11개 API관리 솔루션 기업이었다.

포레스터는 이번 API 관리 부문 리더 선정에 대해 “CA 솔루션은 API 보안, 메시지 변환 및 통합 기능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존 게이트웨이 솔루션 기업 가운데 레이어 7이 API 관리 시장에 먼저 뛰어들었고, 레이어7을 인수한 CA는 API 제품 관리자를 위한 포털 및 툴 기능을 제공하는데 유리한 위치를 선점했다. CA 게이트웨이의 모바일 앱 지원 기능 역시 평가 대상 가운데 최고 수준이었다”고 설명했다.

CA 테크놀로지스의 제품 관리 담당 필 월스톤 부사장은 “API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다. CA API 관리 및 보안제품은 기업이 중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API 형태로 공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발과 현업 부서는 모바일 앱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개발하고 서비스해 비즈니스 가치와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