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 tv가 워너브라더스사와 손잡고 ‘미들어스’ 패키지를 국내에 디지털 형태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들어스’ 패키지는 작가 J.R.R. 톨킨의 소설에 등장하는 가상의 세계로, 영화 ‘반지의 제왕’과 ‘호빗’의 주요 배경이다.

올레 tv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반지원정대’, ‘두개의 탑’, ‘왕의 귀환’ 등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 3편과 ‘뜻밖의 여정’,‘스마우그의 폐허’ 등 ‘호빗’ 시리즈 2편을 하나로 묶은 서비스다. 클라우드 DVD 형태로 구성돼 평생 소장과 무한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


▲ 올레tv가 워너브러더스 사와 손잡고 ‘미들 어스’ 패키지를 디지털 형태로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반지원정대’, ‘두개의 탑’, ‘왕의 귀환’ 등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 3편과 ‘뜻밖의 여정’, ‘스마우그의 폐허’ 등 ‘호빗’ 시리즈 2편을 하나로 묶은 서비스다. 평생 소장과 무한 소장이 가능한 클라우드DVD 형태로 구성됐다.



이 ‘미들어스’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반지원정대’는 기존 러닝타임에서 56분의 영상이 추가돼 234분 동안 상영된다. ‘두 개의 탑’은 약 60분의 추가 영상으로, ‘왕의 귀환’은 약 63분의 추가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호빗’ 시리즈의 ‘뜻밖의 여정’은 영상이 13분 추가됐으며, ‘스마우그의 폐허’는 25분의 영상이 더해졌다.

이를 통해 패키지 구매자들은 개봉 당시 긴 상영시간을 고려해 삭제된 장면들과 총 33편에 이르는 영화 제작기 및 캐릭터 소개, 배우 인터뷰와 같은 다양한 부가 영상을 볼 수 있다.

올레tv는 11월9일가지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비용 전액을 TV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포인트는 발행일로부터 1개월 사용이 가능하다.

올레tv는 이외에도 영화 ‘배트맨’ 시리즈를 묶은 ‘배트맨 25주년 기념 패키지’, 팀 버튼 감독의 영화들을 묶은 ‘팀 버튼 콜렉션’을 출시했다. 그리고 ‘해리포터’ 전편을 일괄 구매할 수 있는 ‘해리포터 패키지’와 미국드라마 ‘프렌즈’ 방영 20주년을 맞이해 시즌 1~10의 에피소드 전편을 한데 모은 패키지를 판매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