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www.csr.com)이 자사의 새로운 듀얼 모드 블루투스 4.1 호환 플랫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플랫폼은 빠른 반응 속도를 갖춘 저전력 무선 게임 컨트롤러와 HID 응용 제품을 개발하려는 개발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CSRB5341와 CSRB5342 온칩 게이밍 시스템이 새로운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스마트 v4.1에 부합하는 성능으로, 개발자들이 최적의 배터리 수명을 가진 게임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베이스밴드 설계로 성능을 구현해 전력 소모를 줄였다.

또 이 플랫폼은 설정 가능한 디지털 혹은 아날로그 입출력과 직접적인 LED 제어를 위한 드라이브, 설계 유연성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CSRB5342은 리튬 전지용 UXB 배터리 충전, 디지털 마이크 지원 등 여러 독립적 기능을 갖췄다.

내장된 ROM과 RAM. SQI Flash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메모리 확장으로 보다 높은 유연성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설계하는데 반영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마이크로컨트롤러, 배터리 충전기능, 그리고 많은 아날로그와 전력 관리를 통합해 가성비가 높은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특히 듀얼 모드 블루투스 기능 제공으로 전통적인 무선 게임 컨트롤러 시스템 디자인에 비해 소요 부품의 상당부분을 절감할 수 있다.

CSRB534x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플랫폼과 호환되는 제품뿐 아니라 CSR MFi v4.0 Add-on 패키지와 함께 애플 주변기기 개발을 위한 MFi 라이선스를 가진 개발자들이 시장에서 앞선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CSR의 앤서니 머레이 비즈니스 그룹 수석 부사장은 "CSR은 OEM방식으로 저전력 무선 게임기기를 위한 흥미롭고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CSRB534x 시리즈를 통해 여러 운영 시스템에서 작동하는 다양한 사양 지원의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CSRB534x 개발 키트는 개발자들에게 무선 게임 컨트롤러와 HID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턴-키 솔루션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CSR 대리점을 통해 구입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