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반 주문자 맞춤식 SIP 솔루션인 Strui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혈당 측정기, 심박수 측정기, 심전도 분석기와 같은 다양한 모바일 의료 전자기기에서 정밀 감지와 모니터링을 가능케 하는 SIP 솔루션이다.

Struix는 의료기기 제조사들이 필요로 하는 의료 센서 인터페이스 기능의 설계솔루션으로, 다이적층 기술을 활용하여 주문자 맞춤식으로 설계된 AFE를 32비트 ASSP 마이크로컨트롤러의 상부 위에 집적함으로써 미니어처 시스템을 형성한다. 제품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는 동시에 원가 절감도 가능하다.

Struix에 집적된 ULPMC10 마이크로컨트롤러는 30 MHz 주파수까지 작동 가능한 32 비트 ARM Cortex-M3 코어를 이용해 신호를 처리한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는 512kB 온칩 플래시 메모리와 24kB SRAM 메모리를 집적해 주요 프로그램과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한다.

휴대용 기기에서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ULPMC10은 최소의 동적/정적 전력 수요를 제공한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온칩 충전 펌프기반의 전력 변환과 레귤레이션을 통해 200µA/MHz 이하의 전류 소모에서도 작동된다.

대기 모드에서의 전류 소모는 사용이 적은 의료기기에서의 임계 파라미터인 500nA이하로 유지된다.

이 시스템의 전력 관리 서브시스템은 외부 부품을 추가하지 않고도 다양한 배터리 전압으로 의료기기를 모니터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는 멀티플렉스 입력, 실시간 클록, 위상동기루프, 온도 센서를 비롯해 12비트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기능을 제공한다.

또 온세미컨덕터는 IAR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기능도 제공하면서 CMSIS 기반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등 ULPMC10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온세미컨덕터사는 의료기기 제조사들이 포트폴리오의 지적 재산과 설계 경험을 결합한 온세미컨덕처의 주문자 맞춤식 칩을 채용함으로써 의료 센서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엄격한 기능과 성능을 모두 부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