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코퍼레이션(www.zte.com.cn)은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4’에서 혁신적이고 세련된 스마트폰 신모델 3종을 선보인다.

광학적으로 동일한 초박형 스마트폰 ‘블라이드 Vec 3G’(Blade Vec 3G)와 ‘블레이드 Vec 4G’는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게임,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또는 웹 검색에 이상적인 5인치 HD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끈다. ‘ZTE 키스3 맥스’(ZTE Kis 3 Max) 스마트폰은 ZTE의 고품질 저가폰인 ‘키스’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ZTE 블레이드 Vec 4G’는 폭넓은 접근성과 온라인 데이터에 대한 고속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14MP 카메라로 고화질 사진을 촬영하고 이동 중에 가족이나 친구와 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단말기는 퀄컴 스냅드래곤(Qualcomm Snapdragon) 400 프로세서와 코어당 최고 1.2GHz의 속도를 구현하는 쿼드 코어 CPU를 탑재하고 있으며 통합형 LTE 모뎀을 채용했다. 2300mAh 배터리는 장기적인 안정성이 우수하다.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는 퀄컴 인코퍼레이티드(Qualcomm Incorporated)의 완전 자회사인 퀄컴 테크놀로지스(Qualcomm Technologies Inc.)의 제품이다.


‘ZTE 블레이드 Vec 3G’는 기술적인 내장이 돋보인다. 2300mAh 배터리는 사용자가 무슨 작업이든 중단 없이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전원을 공급해준다. 8MP 카메라는 사진 촬영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주며 5MP 전면 카메라는 사용자들이 영상 통화를 이용하거나 뛰어난 화질로 ‘셀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께가 9.1mm에 불과한 지능형 설계가 돋보이는 ‘ZTE 키스3 맥스’는 FWVGA 4.5인치 화면을 탑재하고 있으며 5MP 카메라를 채용, 생생하고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2MP 전면 카메라로 ‘셀카’를 찍을 수 있으며 파노라마 촬영부터 연사 모드까지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제공한다. 1.3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3.3.2 캔디바(Candy Bar) 운영 체제를 적용해 보다 빠르고 매끄러운 사용 경험을 구현한다.

친 샤오준(Qin Xiaojun) ZTE 모바일 디바이시스 독일 법인(ZTE Mobile Devices Germany) 최고경영자(CEO)는 “블레이드 Vec 3G, 4G와 키스3 맥스는 ZTE의 인기 스마트폰 시리즈인 블레이드와 키스의 최신 모델이다”며 “최신 기술을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녹여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블레이드와 키스 시리즈는 매력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정평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