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인터넷 속도 제공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지금보다 10배 빠른 1Gbps급 인터넷 속도 제공이 가능한 OLT(Optical Line Terminal) 시스템을 전국적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KT가 공급하는 대용량 OLT 시스템은 기존 초고속인터넷 FTTH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가입자 수용량은 8배, 동시 트래픽 처리용량은 40배(약 2Tera) 수준으로 향상되었다.

 

 


중국 CIS시장 확대


SK 하이닉스(대표 박성욱, www.skhynix.com )는 지난달 6일 중국 심천에서 현지 주요 고객사 및 협력사를 초청해 회사의 중국시장 전략 및 미래기술 로드맵을 소개하는 제4회 ‘CIS Showcase 2014’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이를 통해 세계 최대의 CIS 생산국이자 소비시장인 중국지역에서 전략적 협력을 확대해 CIS 시장의 선두업체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이제는 LTE급 초간편 안전결제 시대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간편결제 서비스가 국내 결제사업자 최초로 인증부터 결제까지의 전체 프로세스, 보안 및 안전성, 정보보호 통합심의 등을 포함한 금융감독원의 엄격한 ‘보안성 심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제 이용자들은 보안성 심의를 통과한 LG유플러스의 LTE급(초간편) 안전결제 ‘페이나우 플러스’를 통해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게 됐다.

 


‘105형 곡면 울트라HD TV’ 보세요


LG전자(www.lge.co.kr)가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LG전자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는 풀HD 해상도의 5배가 넘는 1,100만 화소(5120×2160)에 IPS 패널 곡면 LCD를 적용, 어느 위치에서나 동일한 고화질을 제공한다. 시네마스코프 화면비율인 21:9 화면비를 채택, 영화감상 등에 최적인 환경을 구현했다.

 



중소 자영업자 겨냥한 스마트 사이니지 TV

삼성전자가 중소형 자영업자들을 위한 새로운 타입의 비즈니스 TV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TV (40형-RM40D, 48형-RM48D)’를 출시했다.

스마트 사이니지 TV는 디지털 사이니지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존 TV의 기능뿐만 아니라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정보와 광고 기능을 결합해 매장 내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광고를 원하는 대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