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기업 (주)올씽스퀘어(대표 이지혜 www.allts.co.kr)는 켄싱톤의 아이패드 에어용 Thin folio with Keybord cover를 국내에 출시했다. 

켄싱톤(Kensington)사는 애플 관련 디자이너를 영입하여 애플 제품의 커버를 전문으로 생산한 글로벌기업으로 미주 및 유럽에서 절찬리에 판매되었던 Keyfolio Exact 시리즈를 만들었다.


아이패드 에어용으로 설계된 Thin folio with Keybord cover를 이제는 올씽스퀘어 통해 국내에서도 정식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용 Thin folio with Keybord cover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커버와 분리되는 형태로, 키보드를 자유자제로 탈, 부착할 수 있어 편한 자세로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벼움과 활동성을 추구하는 아이패드 에어 유저환경에 따라 6열 자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슬림하고 가벼움을 제공하고 있다. 

키보드에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커버와의 밀착도가 높아 쉽게 떨어지거나 이동 시 분리되는 현상이 발생되지 않으면서도 화면각도를 4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며 각도 조절 시 기본 각도에 거치하는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전문 디자이너와 건축설계사들은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디자인하거나 도면을 스케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사용하는 필수 제품이 스타일러스 펜이다.


켄싱톤의 Thin folio with Keybord cover는 스타일러스펜 홀더가 커버 내부에 설계되어 스타일러스펜을 별도로 휴대하지 않고 커버에 장착함으로써 휴대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어 유럽에서 디자이너 및 프로페셜널리스트에게 좋은 호평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제조사에 의하면 블루투스 키보드는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960시간(40일)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은 180일까지 가능하다. 
  
올씽스퀘어 관계자는 “켄싱톤의 아이패드 에어용 Thin folio with Keybord cover 국내 론칭 기념으로 미주 및 유럽에서 70~80$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9월 한 달 간 4만원 대에 국내 이용자들에게 한정적인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 동안 해외 직수입을 통해 부담스러운 10만원대에 구매하였다면 이번 기회가 블루투스 키보드가 내장된 커버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많은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의 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프 및 오픈마켓에서는 이번 주부터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곳도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