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www.anritsu.co.kr)는 브로드컴(Broadcom Corporation)과 제조 테스트 라이선스(MTL)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안리쓰의 모듈 방식 MT8870A 범용 무선 테스트 세트는 하나의 솔루션(One Box Tester)에서 테스트 할 휴대 전화, 무선 연결, 위치 기반 서비스 (LBS) 및 기타 기술에 대한 테스트를 가능하게 한다.

MTL 계약을 통해 안리쓰는 브로드컴 WLAN 및 블루투스(Bluetooth) 고객에게 인증 교정 및 검증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브로드컴 MTL 계약은 브로드컴 WLAN 및 블루투스 소프트웨어 툴과 브로드컴 기술 지원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와 테스트 장비 공급 업체에 제공하는 라이센스 및 검증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출시 시간을 줄이고 제조 효율과 제품의 품질을 향상 검증 테스트 시스템으로 브로드컴 OEM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된다. MTL 프로그램을 통해 OEM 업체들은 브로드컴 기반의 5G 와이파이(WiFi) 솔루션의 시장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다.

안리쓰 컴퍼니의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Pete Alexander 박사는 “최신 브로드컴 WLAN과 블루투스 레퍼런스 디자인 및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하면 주요 브로드컴 고객의 요구에 맞춘 인증된 테스트 솔루션이 제공된다. 또한 동일한 MT8870A 솔루션에서 안리쓰의 핵심 능력인 비시그널링 셀룰러 계측 및 검증(Non-signaling cellular calibration and verification)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브로드컴의 제품 마케팅 부문 수석 책임자인 Prasan Pai는 “802.11ac(5G WiFi) 연결 분야의 주요 공급업체로서, 오늘날 시장에 출시된 많은 모바일 장치에 브로드컴 WLAN 및 블루투스 칩셋이 통합되어 있다. 안리쓰가 브로드컴 MTL 프로그램에 참가함으로써 우리의 고객은 이제 한 대의 계측기를 사용하여 생산 중인 다른 무선 통신 장치와 함께 무선 연결을 검증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MTL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운영을 더욱 간소화/능률화 있도록 하는 MT8870A 등과 같은 단일 기기로 표준화할 수 있는 자유를 누릴 수 있다. 또한 MT8870A는 여러 유형으로 재배치가 가능하며, 무선 장치 제조사들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변경하기에 알맞도록 해준다.

MTL 프로그램에 적합한 안리쓰 MT8870A 범용 무선 테스트 세트는 미래에도 경쟁력을 갖춘 모듈타입의 솔루션으로, One Box 솔루션에서 셀룰러, 무선 연결(Cellular, Wireless connectivity) 및 LBS를 지원한다.

10MHz에서 6GHz 및 160MHz 대역폭에 이르는 연속 주파수 범위를 보유한 MT8870A는 현재의 테스트 과제를 해결하면서 차세대 설계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무선 표준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할 수 있다. MT8870A에는 TRx 모듈당 4개의 RF 테스트 포트가 있어서 최대 16개의 RF 연결 또는 4개의 4x4 True MIMO 디바이스들을 지원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