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element14(엘리먼트14, http://kr.element14.com)에서 전 세계 커넥터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TE Connectivity(TE)와 협력하여 컨트롤러/PLC 시스템, 드라이브 유닛, 시스템 인터페이스, HMI/디스플레이, 제어 유닛, 모터와 센서 기기를 비롯한 모션 및 드라이브 관련 솔루션을 폭넓게 제공한다.


이번에 element14을 통해 출시되는 TE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Dynamic Series 와이어식 커넥터, Power Triple Lock (PTL) 커넥터, Free Height (FH) 보드-투-보드 커넥터, 릴레이, 원격 I/O 터미널 시스템(RITS) 커넥터 등이 포함되며, 시스템 전력뿐 아니라 관련 비용도 절감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한편 고객들은 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내비게이터’ 기능을 사용하여 개발 요건 및 전력과 결합된 신호, EMI/RFI 노이즈 차단, 열 성능, 빠른 연결/분리, 소형화 및 공간 절감과 같은 용도에 따라 자신의 프로젝트에 필요한 TE 제품군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TE Connectivity Asia 채널 세일즈 부사장인 HB Chua는 “저희 TE에서는 element14의 솔루션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TE 제품을 간단하게 평가 및 선택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필요한 제품을 선택 및 구입하시면 element14에서 신속하게 배송해 드릴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element14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제품 및 공급업체 마케팅 부사장인 Jeff Uden도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는 TE 관련하여 오픈하는 다섯 번째 사이트로 고객들은 필요한 요건에 따라 편리하게 원하는 제품을 검색 및 선택할 수 있습니다. TE의 최신 제품을 쇼케이스할 수 있는 유니크한 방법일 뿐 아니라 element14만의 우수한 기술지원 및 고객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모션 및 드라이브 서브시스템에 이상적인 제품군 중에서도 TE의 PTL 커넥터는 최대 150°C까지 지원하며, Dynamic Series 커넥터 제품군의 경우 폭넓은 전류 정격을 지원한다. 모션 및 드라이브 관련 자세한 정보는 http://kr.element14.com/te-motion-drives에서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