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가 2014/2015년도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이노베이션 월드컵’의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노베이션 월드컵에서 ST는 선착순 참가자 100명에게 ‘STM32누클레오보드’와 ‘BlueNRG 쉴드’, ‘USB 동글’을 STM32큐브 개발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체에 가깝게, 신체에 밀착해서, 또는 신체 안에 착용하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찾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드레아 오네티(Adrea Onetti) ST 아날로그 및 오디오 시스템 사업 본부장은 “주위 사람들이 착용하고 있는 멋진 기기들을 둘러 보기 바란다. ST는 센서, 마이크로컨트롤러, 전력 관리, 아날로그, 커넥티비티 그리고 보안을 포함한 기술의 선도적인 공급사”라며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이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올해는 특히 먼저 등록하는 100명의 대회 참가자에게 자사의 우수한 개발 툴 일부를 무료로 나눠주기로 하여 웨어러블 시장의 성장세를 이어가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천 스태멀(Christian Stammel) 웨어러블 테크놀러지(Wearable Technologies) 및 네이비스페이스(Navispace)의 CEO는 “ST는 RF 및 센서 기술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웨어러블 기술 시장에 완벽하게 어울린다.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그룹은 ST가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이노베이션 월드컵의 타이틀 스폰서로 다시 한번 참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이러한 우수한 개발 툴로 차세대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세계 개발자들은 오는 11월 15일까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유럽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컨퍼런스 유럽(Wearable Technologies’ Conference Europe) 기간 중인 2015년 2월 이노베이션 컵 어워드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