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스마트 핸드헬드 제품군의 역량을 강화해 온 에이서(www.acer.co.kr)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최초로 진출한다.

에이서는 그동안 부담 없는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하며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의 대표적인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한국 소비자들의 통신 요금과 비싼 단말기 금액 부담을 덜고자 하는 의도로 스마트폰 역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에이서는 오는 6월 12일부터 국내 대표 통신사인 KT(www.kt.com, 대표 황창규)를 통해 자사의 스마트폰 ‘에이서 Z150 – 리퀴드 Z5(Liquid Z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서 Z150 – 리퀴드 Z5’는 앞서 올해 초 영국,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 13개국에서 출시된 바 있는 스마트폰으로, 안드로이드 젤리빈(4.2.2) 운영체제 기반의 3G 전용 스마트폰이다.

생생한 화면을 전달하는 16:9 비율의 5인치 LCD 대화면과 5개의 렌즈로 더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후면의 5백만 화소 카메라(F 2.4)로 오토 포커스, 파노라마, 연속 촬영, 오토 스마일 샷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텍의 듀얼코어 MT6572프로세서(1.3 GHz)와 1GB 메모리와 최대 4.15시간 통화, 최대 620시간의 대기가 가능한 배터리(2000mAh)를 제공한다. 4GB 저장장치(SD카드로 추가 확장 가능)에 에이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사진이나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무게는 147g으로 2014년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화이트 컬러의8.8mm슬림한 모델로 그립감을 살린 뒷면의 커브 디자인이 특징이다. 콘서트장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DTS의 다이내믹 사운드로 동영상 및 음악 감상에도 탁월하다.

후면의 에이서 퀵버튼(Acer RAPID™)으로 손가락을 한번 누르는 것만으로 사진 촬영, 빠른 애플리케이션 실행 및 간편한 전화 수신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편리한 수신 팝업창으로 애플리케이션 실행 중에도 쉽게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파워 세이빙 모드, 태스크 클리너, 플로팅 앱, 에이서 퀵 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는 노트북을 시작으로 데스크톱, 태블릿, 프로젝터까지 다양한 IT 기기를 국내에 출시해 왔고 이번에 KT를 통해 최초로 스마트폰을 선보이게 됐다"며, "에이서는 대중적이면서도 프리미엄급 성능을 제공하는 ‘에이서 Z150 – 리퀴드 Z5’을 필두로 LTE 스마트폰, 고해상도 스마트폰 등 고급형 제품도 연이어 국내에 선보여 에이서의 스마트폰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서 ‘에이서 Z150 – 리퀴드 Z5’는 올레샵 및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강남 올레에비뉴, 홍대역 지정점에서 구매가능하며, 출고가는 259,600원이며, 통신사 보조금을 지원 받아 최저 요금제로 개통해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개통할 수 있다.

AS는 에이서 공식 서비스 센터 외 전국 13개 지점의 올레AS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8GB SD 메모리 와 액정보호필름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타사의 5인치 이상의 기존 제품들은 고가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나, 에이서 스마트폰은 5인치 대화면을 탑재하고 자유 요금제를 선택해도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해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통신 요금이 부담스러운 학생, 스마트폰을 처음 접하는 부모님,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 기업 법인폰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