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자사 IPTV 서비스 U+ TV G에서 현재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일본드라마 <앨리스의 가시> VOD를 국내 유료방송 최초로 단독 제공 중에 있다고 4일 밝혔다.

앨리스의 가시는 현재 일본에서 방영 중인 인기 드라마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노다메 칸타빌레>의 여주인공 우에노 주리와 일본 배우 오다기리 조가 출연해 4월 첫 방영 당시 14.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국내 포털 사이트에서도 일본 드라마 기준 검색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내 드라마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한 대학병원의 의료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여주인공이 이름을 바꾸고 그 병원에 의사로 들어가 아버지를 죽음에 이르게 한 이들에게 복수한다는 내용의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다.

이외에도 <닥터-X~외과의 다이몬 미치코2~>, <갈릴레오2>, <야에의 벚꽃> 등 최신 인기 일본드라마를 IPTV 최초로 U+ TV G에서 단독 제공하고 있으며 6월에는 영화<러브레터>의 감독 이와이 ?지가 각본을 맡아 화제가 된 최신드라마 <수수께끼 전학생>도 VOD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U+ TV G에서 지상파와 영화 콘텐츠 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미국, 영국, 일본드라마를 포함, 약 6천여편의 해외드라마를 IPTV 중 국내 최다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 TV G에서 6월 24일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퓰리처상 사진전 소개 및 전시 사진 스틸컷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퓰리쳐상 사진과 관련된 다큐멘터리 <충격의 순간>과 <케빈카터의 죽음> 등 2개 시리즈 총 7편도 제공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최신 영화 <뱅뱅클럽>과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퓰리처상 사진전 초대권을 2장씩 증정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김준형 상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현지에서 방영되고 있는 최신 일본 드라마뿐 아니라 퓰리쳐상 관련 다큐멘터리를 단독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화 된 콘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 tv G는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