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환경에서 Softly 네트워크 구현


자일링스(www.xilinx.com)는 인터롭 라스베이거스(Interop Las Vegas)에서 소프트리(Softly) 네트워크를 위한 업계 최초의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제어부터 데이터 영역까지 프로그래머블 기능 및 지능성을 확장시킬 수 있다.

프로그래머블 데이터 영역 기능은 네트워킹(SDNet)을 위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사양 환경과 자일링스의 올 프로그래머블 FPGA와 Soc에 자동으로 컴파일 되는 기능적 사양들에 의해 가능하게 되었다.

기존 SDN 아키텍처는 고정된 제어 영역과 좁은 남행 API 연결을 통한 데이터 평면 하드웨어를 채택한 반면, 소프트리네트워크는 콘텐츠 정보를 갖춘 프로그램 구동이 가능한 데이터 평면과 넓은 남행 API 제어 평면 연결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는 다중 파열적 성능(multiple disruptive capability)을 가능하게 해준다.

컨트롤 영역과 좁은 API 로 연결되는 고정된 데이터 영역 하드웨어를 갖는 기존 SDN 아키텍처와 달리, 새로운 SDN(Softly Defined Network)은 콘텐츠 인텔리전스(content-intelligence) 와 풍부한 컨트롤 영역 API 갖는 프로그래머블 데이터 영역 하드웨어에 기반하고 있다.

이러한 고유 성능으로 통신회사와 MSO는 기존 서비스 방해 및 하드웨어 재인정(requalification), 트럭롤(truck roll) 없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능동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더 많은 수입 잠재력과 전례 없는 CapEx, OpEx를 가능케 하고, 출시기간을 단축시켜준다. 네트워크 장비 사업자 또한 기능이 풍부하고 유연한 소프트리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유사한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SDNet 환경으로 프로그래밍되는 콘텐츠 기반 데이터 영역 하드웨어의 배치를 통해 광범위한 차별화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