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DC/DC 전력 변환 솔루션 확대

MCP19114/5 제품군, DC/DC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연한 아날로그 기반 솔루션 제공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www.microchip.com)는 디지털 기능이 강화된 전력 아날로그 컨트롤러 신제품 MCP19114와 MCP19115 의 출시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칩은 새롭게 출시된 MCP19114와 MCP19115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지능형 DC/DC 전력 변환 솔루션에 플라이백(flyback), 부스트(boost) 및 SEPIC(Single-Ended Primary-Inductance Converter) 토폴로지를 지원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스텝 업(step-up) PWM 컨트롤러 및 로우-사이드(low-side) MOSFET 드라이버 아키텍처와 함께, 소형 고밀도 파워 패키지로 통합된 중전압(mid-voltage) LDO 및 다기능 마이크로컨트롤러를 갖추고 있다.

또한 이 새로운 솔루션은 아날로그 기반 컨트롤러의 표준 전력 변환 성능뿐만 아니라 완전 디지털 전력 변환 솔루션에 근접한 유연성도 갖추고 있다. 이 아날로그 전력 관리 디바이스는 다기능 MCU와 결합하여 소비재,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및 전력 변환 토폴로지를 아우르는 고효율 전력 변환 설계를 지원한다.


MCP19114 와 MCP19115 하이브리드 디지털-아날로그 컨트롤 솔루션은 고성능 아날로그 컨트롤 루프에 필요한 속도와 반응성은 물론 디지털 MCU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동작 전압을 지원한다.

또한 기존 5, 12, 및 24 V 레일을 지원하며 자동차용 로드 덤프(load dump) 요건을 충족한다.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아날로그 기반 컨트롤러인 MCP19114/19115는 비용 대비 효율적인 고성능 전력 변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동작 전압42V를 지원하며, 스텝-업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정된 MOSFET 드라이버를 내장하고 있다.

마이크로칩 아날로그 및 인터페이스 제품 사업부의 브라이언 J. 리디어드(Bryan J. Liddiard) 마케팅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의 디지털 기능 강화 전력 아날로그 컨트롤러인 MCP19114 및 MCP19115 제품군은 마이크로칩의 고도로 유연하며 설정 가능한 DC/DC PWM 컨트롤러 기술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또한, “마이크로칩의 MCP19110 및 MCP19111 제품군을 기반으로 하는 최신 디바이스는 고효율 아날로그 솔루션의 기능 확장을 통해 최소한의 풋프린트로 전혀 새로운 차원의 유연성 및 최적화를 구현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