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기업 및 기관의 시스템 백업 및 전사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위한
‘윈도 XP 마이그레이션’ 캠페인 진행
 

아크로니스코리아(www.acronis.com)는 윈도 XP에서 윈도7, 8 등 상위 버전의 OS로 시스템 및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전하는 ‘윈도 XP 마이그레이션(Migration) 캠페인’을 올 하반기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전사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및 시스템 백업 방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고객은 아크로니스를 통해 자사의 IT 인프라 운영 환경에 맞춘 최적의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5 (Acronis Backup and Recovery 11.5) for workstation’ 은 기업 및 기관의 데스크탑과 랩탑을 위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이다. 윈도 2000부터 최신 8.1까지 모든 버전의 호환이 가능하며, MBR(부팅영역) 손상 시에도 F11키를 눌러 아크로니스 부트 모드로 진입한 뒤 10분 이내 복구할 수 있다.

또한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지난 3월부터 워크스테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 이상할인된 가격으로 영구 또는 연간 라이선스와 여행 상품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수량에 따라 저작권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한 Site 라이선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용 절약과 동시에 효율적인 라이선스 관리 및 사용이 가능하다. 

윈도 서버 2003의 연장 지원 기간마저 내년 7월이면 종료된다. 서버 OS는 연동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부분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PC보다 주의 깊고 장기적인 계획 아래 마이그레이션이 진행되어야 하며, 관련 공격도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어 실질적인 대비책이 절실한 시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