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하고 신뢰성 있는 머신 비전 등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용
-글로벌 셔터, 저노이즈(noise), 고감도, 고속 기능 제공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PYTHON CMOS 이미지 센서 제품군의 소자를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해상도는 각각 300K, 500K, 1.3메가 픽셀(MPix)이다. 

PYTHON 300, 500, 1300은 ITS(지능형 교통시스템)를 포함한 보안과 감독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머신 비전, 검사와 모션 모니터링과 같은 산업용 이미지 센싱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범용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

이번에 출시된 글로벌 셔터 이미지 센서는 산업용 이미징 시장에 특화되어 고속의 고감도 설정 솔루션을 유연한 설계와 함께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는 광학 소형 픽셀 사이즈의 상관 이중 샘플링(correlated-double sampling, CDS) 기능을 채택해 포맷과 해상도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CCD 와 유사한 광학 성능을 보이는 글로벌 셔터 이미징 가능 기술인 인픽셀 CDS (ipCDS) 기술 등 이미지 센싱 분야에서 이미 방대한 특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새로운 PYTHON 픽셀은 9 e- 이하의 가독 소음을 7.7 V/lux 감도와 초당 850 이상의 프레임율로 결합함으로써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을 화면의 왜곡 현상 없이 캡처하게 한다.
 
고도로 설정 가능한 시퀀서는 간헐적인 신속한 센서 설정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정확한 애플리케이션에 맞게끔 센서 작동을 맞춤식으로 설계하도록 해준다. 작동 지원 범위는 -40°C에서 +85°C로 전천후PYTHON의 산업용 온도 범위를 충족시킨다.

보다 높은 고해상도를 가지는 VGA, SVGA, SXGA 는 PYTHON 의 최초의 센서 제품군 3종으로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기존의 VITA1300 이미지 센서와 서로 호환하도록 설계된 스케일러블 하드웨어로서 동일한 데이터, 제어, 광학 인터페이스들을 제공하므로 카메라 제조업체들은 개발 노력을 최소화하면서도 다양한 해상도의 제품을 시장에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다.

온세미컨덕터의 이미지 센서 사업부 이사인 타드 스미스(Thad Smith)는 “당사는 새로운 PYTHON 이미지 센서로 저비용의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산업 범위에 걸쳐 성장하는 이미지 센서 애플리케이션의 수요에 부응할 것이다”라며 “PYTHON은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추구하면서도 속도 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미지 센서 솔루션으로서 다양한 해상도들을 간편히 집적하게 하는 설계 설정/유연성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