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무안군은 무안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담은 홍보영상물을 제작해 활용하고자 '2021 무안관광 홍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UCC 공모전은 관광객을 유치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여행사, 숙박업소를 돕고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무안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으로 실시된다.

공모내용은 무안의 관광지와 자연경관, 마을 전경, 축제 등의 사계절 모습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거나 일정별·코스별 무안 여행 방법을 흥미롭게 소개하는 홍보영상 제작이며 연령과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제작 기간은 1∼10월까지이며, 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경우 11월 1일까지 제작한 영상물을 신청서와 함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예비심사와 전문가가 참여하는 본심사를 거쳐 총 1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상금으로 최우수상(1점) 300만 원, 우수상(2점) 150만 원, 장려상(3점) 100만 원, 입선(4점) 30만 원을 수여하고 입상작은 11월 말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군 SNS에 게재하고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열정과 재능을 발휘해 무안의 다채로운 매력을 영상에 담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