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최근 광고계 접수에 나선 치어리더 김한나가 스포츠 베팅 게임 서비스 ‘픽메이커(PICKMAKER)’의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픽메이커(PICKMAKER) 관계자는 건전한 스포츠 배팅 게임 산업을 선도하는 스포츠 배팅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으며,  간편하고 쉬운 배팅과 신속한 라이브 스코어를 제공하고 다양한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 신뢰도를 상승시키는 신개념 플랫폼 으로 스포츠 배팅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새롭게 픽메이커(PICKMAKER)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된 치어리더 김한나는 우리카드 위비, 안양 KGC 인삼공사 소속으로, KIA 타이거즈 응원단, SK호크스 응원단, 키움 히어로즈 응원단 치어리더로 활동하는 등 풍부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치어리더 김한나는 바르고 활기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과거 배우와 가수를 꿈꿨던 만큼 치어리더로서 무궁무진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더 나아가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픽메이커(PICKMAKER) 관계자는 “치어리더 김한나가 가진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자사가 원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첫 미팅부터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 김한나와 픽메이커가 함께 만들어나갈 미래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픽메이커(PICKMAKER)는 1월 19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이에 맞춰 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픽메이커(PICKMAKER)’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