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룩 스컬피그, 운동복 쇼핑하면 50%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애슬레저룩 스컬피그, 운동복 쇼핑하면 50%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 실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1.01.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컬피그 페이백 이벤트, 모델 송해나
사진 = 스컬피그 페이백 이벤트, 모델 송해나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애슬레저룩 브랜드 스컬피그(㈜제이스버디)에서 지난 12일부터 50%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새해 첫 이벤트인 페이백 이벤트는 3일간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스컬피그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스컬피그 론칭 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구매 금액에 절반을 페이백 혜택으로 돌려받게 된다. 이후 구매 건은 적립금을 포함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값에 구매하는 셈이라고 한다. 스컬피그 공식 온라인몰 구매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이후 배송 완료 7일 후 적립금이 지급된다고 전했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상품 주문과 제품 문의 폭주 등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2020년 스컬피그의 새로운 모델인 송해나가 Pick 한 베스트 컬렉션 제품들도 모두 페이백 이벤트 제품에 해당된다.”고 말했다.
 
이어 “2021년 새해 운동 계획이 있거나 요가복, 홈트 운동복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스컬피그 50% 페이백 이벤트 기간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년 맞이 페이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컬피그(skullpig)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