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sus.com
- 와콤 펜과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를 탑재한 윈도우 타블렛
- CJ몰 단독 런칭 하루 만에 품절 사태 빚으며 큰 인기 누려
- 3월 10일 옥션 올킬올데이 행사 통해 오픈 마켓 최초 런칭

에이수스(kr.asus.com)가 와콤 EMR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한 인텔 인사이드 기반 윈도우 태블릿의 결정체 '비보탭 노트 8(VivoTab Note 8)'을 옥션 '올킬올데이' 행사을 통해 오픈 마켓 최초로 선보인다.

에이수스 비보탭 노트 8은 IPS HD 디스플레이와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를 탑재한 얇고 가벼운 윈도우 8.1 태블릿PC다.

와콤 펜이 탑재되어 있어 출시 보도 후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었던 제품으로, 지난 3일 단독 런칭 후 하루 만에 품절 대란이 일어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가 빗발쳤었다는 후문이다.

에이수스 비보탭 노트 8은 3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옥션을 통해 500대 한정 단독 판매가 시작되며 선착순 500명에게 고광택 액정보호필름과 마이크로 5핀 충전기와 케이블 그리고 옥션 1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로 성능과 에너지효율의 완벽한 조화

비보탭 노트 8은 최신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를 탑재해 강력한 멀티 태스킹 성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한다.

최대 8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와 함께 2GB의 메인 메모리, 64GB의 솔리드-스테이트 스토리지, 최대 64GB 마이크로SD 카드 등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웹스토리지 서비스도 1년 동안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전문가를 위한 와콤® EMR 스타일러스 펜

슬림 베젤에 한 손으로 조작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비보탭 노트 8은 어떤 환경에서든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는 와콤 디지타이저 스타일러스 펜이 최고의 정확성, 속도, 응답성과 터치 패널에 손바닥을 대고 사용해도 손바닥을 인식하지 않는 팜 거부(Palm rejection) 기능으로 정확성을 높인다. 1,024 단계의 압력감지 레벨로 스케치 패드나 노트북 이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구입정보는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인 네오노트(02-715-5890)로 문의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