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http://www.sony.net)는 원격 제어/TV가이드 애플리케이션인 'TV사이드뷰'(TV SideView)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전면 리뉴얼(버전 2.3)했다. 
 
'TV사이드뷰'는 스마트폰, 태블릿 바이오(VAIO)를 이용해 2차 스크린 연결을 제공하는 앱으로 소니 LCD TV '브라비아'(Bravia)를 손쉽게 원격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다운로드 수는 2800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한한다.

'TV 사이드뷰 2.3' 주요 개편 내용

소니는 앱 리뉴얼을 통해 'TV사이드뷰'에 사용자들이 TV 프로그램을 접하는 방식을 뒤바꿀 3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또 사용성을 높이고자 인터페이스 디자인도 대폭 손질했다.

1. '톱 픽'(Top Pick) 제공: "나에게 꼭 맞는 TV 프로그램 찾기" ,  '온 에어'(On Air), '왓 투 워치'(What to Watch), '유투브'(YouTube) 안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톱 픽'(Top Pick)에서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2. '내 프로그램' 검색: "키워드로 선호하는 TV 프로그램 찾기". 선호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TV 프로그램과 유투브 동영상이 화면에 나타난다.

우선 좋아하는 배우나 아티스트 이름을 입력해보자. 사용자만을 위한 목록이 제공된다. 키워드를 추가할 수도 있다. 원하는 키워드를 마음껏 추가할 수 있다. 

3. 친구 초대: "친구를 초대해 좋아하는 프로그램 함께 시청하기" .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발견했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에게 '이 프로그램 같이 보자!'(Let's watch this TV show!")라는 메시지를 간편히 전송할 수 있다. 친구가 '2014 소니 브라비아' 사용자라면 해당 메시지가 TV 화면에도 뜨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