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Electronic Measurements(PEM, www.pemuk.com)는 3상 전류를 안전하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RCTrms 3-ph 전류 트랜스듀서 제품을 출시했다. 이 트랜스듀서 제품은 가늘고 유연성이 뛰어난 클립형 센서 코일을 채택하였으며, 4-20mA 또는 0-5V 출력으로 정밀한 RMS전류 계측이 가능하여 PLC, SCADA 시스템, 자동화 장비 등에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RCTrms-3ph는 이미 검증되어 널리 사용되고 있는 PEM사의 RCTrms 단상 트랜스듀서 디자인을 확장시켜 3개의 로고스키 코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3개 전류 위상으로부터 동시에 계측을 할 수 있으며 DIN 레일 또는 패널 탑재가 가능하도록 소형화된 제품이다.

RCTrms-3ph는 안전하고 신속한 설치가 가능하며 채널당 센서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이점이 있다. 18가지 정격전류옵션과 300mm, 500mm, 700mm, 또는 사용자가 코일 길이의 선택이 가능한 RCTrms-3ph는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형태의 SCADA 시스템, PLC, 데이터 로거, 보호 장비, 모터 컨트롤 등 여러 응용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다.

PEM의 클립형 코일 디자인은 빠르고 쉽게 코일을 끼울 수 있으며 사용자가 코일을 도체 중심에 맞추지 않아도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절연형 BNC-BNC 케이블 분할 옵션을 제공하므로 기존 도관을 관통해서 설치해야 하는 경우에 설치를 쉽게 할 수 있다.

 

 

오픈소스 싱글보드 플랫폼인 혁신적인 사물인터넷(RIoT) 보드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http://kr.element14.com)는 오픈소스 싱글보드 플랫폼인 혁신적인 사물인터넷(RIoT) 보드를 독점 출시한다. 

RIoT 보드는 보다 효율적으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구동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고성능 저전력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다양한 주변기기 및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완벽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의 허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및 리눅스 플랫폼에 이상적이며 ARM Cortex-A9 아키텍처를 활용, Freescale i.MX 6Solo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다. 데이비드 쉔(David Shen) element14 그룹 CTO는 "RIoT 보드는 개발 엔지니어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위한 제품으로 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최적화된 폼팩터를 자랑하며 최신 고성능 멀티미디어 프로세서를 갖춘데다 시스템 비용, 저전력 소모량 등의 강점으로 주요 개발 문제를 해결해 제품 출시기간을 대폭적으로 단축시킨다"고 말했다.

 

 


Solderstar Lite, Plus, Pro 시리즈

남아전자산업(대표 박준천, www.namasmt.com)은 유럽의 온도 측정 프로파일러 제조회사인 SolderStar의 새로운 모델 Solderstar Lite, Plus, Pro 시리즈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의 고정적인 그래픽 방식 데이터와는 달리, Solderstar 시리즈는 REFLOW의 온도 변화 구간에 따른 데이터를 자동으로 산출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세계 유수 Reflow 온도 설정의 Data Library, Solder Paste의 Library를 제공하므로 보다 고품질의 REFLOW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Reflow와 Wave solder의 온도 프로파일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지원한다. 이러한 SolderStar의 제품구성으로는, △SolderStar Lite  4채널 △SolderStar Plus  6 채널 Multiport △SolderStar Pro 6, 9, 12, 16 채널 확장 및 Wireless 기능 등 3 종류의 경제적인 제품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