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주식회사 홈스푸드(대표 최성식)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반찬 전문점 '국선생'이 다산지금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국선생 다산지금점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영신프라자 상가 내(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1차아파트 앞)에서 이달 23일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국선생 다산지금점 가맹점 사장은 “코로나로 경제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창업을 하기 위해 오래전부터 준비했다. 업종, 브랜드 등을 고민한 끝에 좋은 식재료와 안정적인 매출, 1일 배송원칙 물류, 기존 가맹점들의 평가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한 국선생을 선택했다. 고객분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요리를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음식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강한 식재료와 프리미엄 수제 요리로 잘 알려진 가정간편식 전문 프랜차이즈 ‘국선생’은 국내산 한우, 무항생제 닭고기와 돼지고기, 제철 우리농산물, 자체 개발한 자연맛 조미료를 사용하는 등 깐깐한 기준의 원재료 정책을 실천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이다. 반찬 외에도 국, 탕, 찌개, 볶음요리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판매한다.

㈜홈스푸드 최성식 대표는 “지난 16일 국선생 송도마리나베이점 오픈과 이번 23일 국선생 다산지금점 오픈은 코로나로 경제가 얼어붙은 어려운 창업 상황에서도 국선생이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라는 것을 입증해준 셈이다. 2021년에도 소비자분들과 예비 창업주 분들이 국선생 가맹본부를 믿고 좋은 상품으로 꾸준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새해 다짐을 말했다.

한편, ‘국선생’은 업종전환 매장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중이며, 반찬가게창업, 소자본창업, 주부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가맹사업부로 연락하면 확인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본사에서 개최하는 사업설명회에 사전 예약 후 참석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