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대기업 채용 과정에서 대다수의 지원자가 본인의 실수 원인을 찾는데 미약하다. 실제로는 미미한 영향을 끼쳤을 것들에 대해 잘못 진단하고, 시간을 허비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최신판 에듀윌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는 취업 준비 과정, 자소서와 면접, 역량을 어필하는 과정에서 대다수가 놓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저자의 물음에 답하는 실습 노트를 채워가면서 실수를 진단한다.

‘2020 최신판 에듀윌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는 면접장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질문을 유도하는 자소서 작성법을 멘토링 한다. 멘토만의 경험 정리표를 통해, 면접관이 지원자에게 유리한 질문을 할 수 있는 자소서를 작성한다.

잘 작성된 이력서는 한 번에 합격하는 데 유리하다. ‘2020 최신판 에듀윌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는 이력서 항목별 작성 방법 멘토링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더욱 드러낼 수 있도록 한다.

취업 멘토는 대기업 채용 각 전형에서 끝까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자소서 작성 10단계에 걸쳐 합격을 만드는 한 끗 차이 멘토링을 실시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 책은 취준 첫 시작부터 한 번에 대기업 취업까지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책이다”라며,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자소서 작성 방법을 제시하고, 면접도 수월하게 풀릴 자소서 멘토링을 통해 지원자의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 잘 쓴 자소서 하나로 끝까지 살아남는 방법을 이 책에 모두 담았다”라고 전했다.

‘2020 최신판 에듀윌 끝까지 살아남는 대기업 자소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