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엘리먼트14, http://kr.element14.com)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이하 TE)의 파워 서플라이, 산업, 계측, 자동화, 제어 등에 사용되는 파워, 정밀, 후막 저항으로 구성된 최대의 수동소자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발표했다.이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에는 3,000종이 넘는 신제품 저항, 전위차계, EMC/RFI 서프레션용 필터, 인덕터를 비롯한 13,500개 이상의 제품이 포함된다.

HB 추아(HB Chua) TE 커넥티비티 아시아 채널영업 부사장은 "element14은 지역별로 재고를 훌륭하게 관리하여 주문 수량에 관계없이 아태지역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이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정확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TE 수동소자는 300개가 넘는 부품번호의 풀-릴을 포함하고 있으며, 최신식 테이프 실장 방식과 호환된다. 전자제품 생산 및 개발용 RN73 고안정성 정밀 칩 저항 시리즈도 풀-릴로 제공된다.

마크 그렌지(Marc Grange) element14 아태지역 제품 마케팅 총괄은 "포트폴리오의 다양함에 있어서 수동소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 TE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은 element14에서 신속하게 원하는 제품을 확인하고 사양을 비교한 후에 구입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은 물론 대량 구매 시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고품질 권선형 파워 저항 HSC 시리즈는 시장에서 최대 규모로 구비되어 있다. 이 알루미늄 하우징 저항은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고 좁은 공간에서도 상대적으로 낮은 표면 온도로 큰 전력을 손실시킬 수 있다.

TE CPF 박막 정밀 저항 시리즈의 경우, 정확성과 안정성이 필수인 통신, 계측, 의료 등의 분야에서 측정, 텔레메트리 및 회로 감지 등의 용도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고주파 작업을 비롯한 대부분 용도에 사용 가능한 CRG 후막 저항 시리즈는 파워 대비 크기 비율이 우수하여 일반 산업 용도에 적합한 제품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