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라파엘웨딩에서 알뜰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는 웨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말없이 365일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상담할 수 있으며 스드메는 물론 웨딩홀, 한복, 예복 등 결혼에 필요한 내용을 무료 컨설팅하고 있다. 스튜디오 45패키지, 예복, 한복대여 패키지, 스드메 77, 89패키지 등이다. 또한 11월 5일 멋지고 좋은 건물로 이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 라파엘원장은 "고객과의 믿음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미리 피팅하고 선택할수있는 서비스를 22년째 하고 있다고 전하고 웨딩드레스 피팅하지 않으면 스드메 계약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패키지 상품은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보장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7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도우미 비용, 스튜디오원본CD 등 추가비 몽땅 패키지로 진행하면 169만원에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마칠 수 있다.

관계자는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예비부부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을 미루는 상황이 안타까워 이번 이벤트를 2028년까지 진행하게 됐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서비스 측면에서는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알려진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소개된 바 있으며 웨딩업계 42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대관료 무료 웨딩홀 추천, 폐백음식 등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