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프리미엄 헤어 뷰티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이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헤드스파7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10월 18일 일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되며,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썬트리샴푸, 트리트먼트 등에 대한 최대 할인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썬트리샴푸, 트리트먼트, 노워시샴푸, 블루밍매직, 청담살롱그루프 등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구성은 물론 할인쿠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 진행자로 가수 겸 방송인인 '강남'이 전격 출연한다. 강남과 함께 참여할 쇼호스트는 배성은이 낙점됐다.

헤드스파7 썬트리샴푸는 정제수 대신 하이드로렛 전통 추출법으로 추출한 100% 편백수 및 편백오일을 사용한 기능성 샴푸다. 뷰티 랭킹 글로우픽(GLOWPICK) 탈모케어샴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두피 및 모발 영양 보습, 손상 머리 복구, 탈모 증상 완화 등 머릿결과 머리숱을 모두 케어해주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생생한 제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헤드스파7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