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94' 커플처럼 미리 알아서 챙겨준다!

LG유플러스(www.uplus.co.kr)가 사용자 맞춤형 정보를 스스로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폰 LG Gx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On-air)했다고 밝혔다.

꽃보다 할배, 추성훈, 추사랑 부녀 등 새롭게 뜨는 스타를 광고에 기용해 톡톡히 효과를 본 LG유플러스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극중 커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아라', '정우'를 LG Gx 광고에 발 빠르게 캐스팅했다. 특히 이 커플이 광고에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이번 광고가 처음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애인처럼 챙겨주는 Gx폰'이 주된 내용으로, 고아라가 정우의 개인 비서처럼 나타나 아침에는 날씨 상황에 맞춰 깨워주고, 운전을 할 때는 도착지까지 더 빠른 길을 알려주며 날씨가 추워진다는 것을 미리 알고 목도리를 챙겨주는 등 Gx폰만의 차별화된 특징과 응답하라 1994 속 커플만의 독특한 콘셉트가 잘 드러나있다.

특히, 응답하라 1994에서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고아라, 정우 커플이 극 중에서처럼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 관계자들에게 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Gx폰의 생활 특화 서비스를 일상적인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응답하라 1994의 고아라, 정우를 섭외해 애인처럼 챙겨주는 Gx폰의 서비스를 담았다"며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U스푼 등 차별화된 LTE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일등 LTE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