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고성능 A3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발광다이오드(LED) 프린터 헤드를 탑재해 1200 X 2400 dpi의 업계 최고 수준 해상도를 구현한다. 수퍼 이에이(EA) 에코 토너를 사용해 한층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원본 이미지 속 리스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하는 '자동 보정 인쇄 품질' 기능을 통해 ▲이미지 경계 컬러 보정 ▲이미지 노이즈 보정 ▲블랙 텍스트 컬러 보정 ▲가는 선 두껍게 처리 ▲권장 이미지 품질 유형 선택 등 다섯 가지 설정을 활성화한다.

용지 무게는 52~300스퀘어미터(GSM·Gram Per Square Meter) 무게의 용지까지 지원한다. 크기는최대 320x1200mm의 긴 용지까지 인쇄 가능하다. 분당 최대 55매의 고속 인쇄로 대량 컬러 인쇄 작업도 할 수 있다.

직관적인 5인치 컬러 터치 패널을 장착했다. 오류 발생 시 패널 내 표시등과 알림음으로 기기 상태를 한눈에 파악한다. 책상이나 바닥 등 기기가 설치된 상태에 따라 패널 각도를 조정할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인쇄 작업의 실행이 가능하다. 유선 랜과 무선랜 키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근접무선통신(NFC) 태그가 내장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