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차별화된 멤버쉽 서비스로 호평 얻어
상태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차별화된 멤버쉽 서비스로 호평 얻어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09.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상류층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우수한 회원들을 보유하고자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브랜드들과 제휴협약을 체결해 눈길을 끈다. 현재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하여 회원들과 성혼한 커플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엔노블은 수준 높은 회원들을 다수 보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들도 제공 중에 있다. 우리나라 대표 여행사 하나투어, 일본 맞춤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 등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성혼한 커플들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들을 제공하는 신혼여행패키지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아울러 쥬얼리 전문 F.I.GOLD에서 예물 상담, 맞춤제작 등을 멤버쉽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웨딩스튜디오 ONE FINE DAY에서 웨딩촬영부터 본식, 프로필 촬영까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홍인식 성형외과 등의 성형외과와도 제휴를 체결해 간단한 시술부터 전문의의 실력이나 경험이 풍부해야 하는 수술까지도 모두 좋은 조건으로 실시할 수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이외에도 여러 고급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와 성혼회원들의 만족스러운 결혼생활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엔노블은 2007년에 설립되어 십여 년간 성업해온 상류층성혼 전문 기업으로써 서울 압구정에 7개층의 단독사옥인 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 뉴욕, 로스앤젤레스 지사 등 해외에도 교포 회원들을 위한 네트워크를 마련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