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LG유플러스가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를 '아이돌Live'에서 선보인다.

16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아이돌이 팬들에 관한 문제를 풀며 선물을 제공하는 등 비대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는 내용의 프로그램이다.

첫 회 출연진은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다. 오는 22일부터 화·목요일 오후 6시에 본편 4편으로 구성된 영상이 아이돌Live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LG유플러스 외에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나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온택트 덕력검증소 드림캐쳐편 이벤트에 응모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림캐쳐가 직접 그린 '썸냐' 캐리커처 ▲직접 쓴 생일축하 카드 ▲영상통화 기회 ▲원하는 포즈의 사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아이돌Live가 선보인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니뮤직과 협업해 역조공 컨셉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했다"며 "팬의, 팬에 의한, 팬을 위한 콘텐츠인 만큼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