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듀얼 드라이버 사운드, 정밀 오디오 튜닝 통합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원모어(1more)가 THX 인증을 획득한 트루 와이어리스 ANC 인이어 헤드폰에 지원되는 콰이어트맥스(QuietMax)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 라인을 공개했다. 

트루 와이어리스 ANC 헤드폰은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오디오 및 ANC 성능을 제공한다. 궁극적인 사운드 체험을 위해 원모어의 대표적인 다중 드라이버 설계와 더불어, 우수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위한 콰이어트맥스 기술까지 선보인다.

원모어의 콰이어트맥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하이브리드 ANC 기술, 듀얼 드라이버 사운드, 정밀 오디오 튜닝, 듀얼 밴드 ANC+ 윈드 노이즈 감소를 단일 라인에 통합한다. 사용자가 매혹적인 HIFI 오디오 환경에 몰입할 수 있도록 이들 기술을 일괄 채택함으로써, 헤드폰이 ANC를 제공하는 방식을 완전하게 바꿔놨다.

콰이어트맥스 기술은 기술 혁신과 독자적인 사운드 튜닝을 통해 음질 저하라는 현재의 ANC 솔루션 문제를 해결한다. 콰이어트맥스 브랜드 하에 생산되는 원모어 제품은 최고의 HIFI ANC 성능과 더불어 시중에서 유일한 쌍방향 HIFI ANC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 1월에 트루 와이어리스 ANC 이어버드를 출시한 원모어는 THX와 긴밀하게 협력하는 한편, THX 인증 트루 와이어리스 인이어 헤드폰을 선보이고자 오디오 출력 성능과 품질을 더 높이는 사운드 특징 수정 작업을 진행했다. THX 인증 사운드는 지난 6월 이후 제조된 제품에서 펌웨어 버전 3.62 이상에서 청취할 수 있다. 원모어 제품 사용자는 THX 인증 덕분에 최고의 음질과 세련된 청취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콰이어트맥스 기술이 적용된 원모어 트루 와이어리스 ANC와 듀얼 드라이버 ANC 프로는 올해만 이미 7개의 업계 상과 매체 상을 받으면서 해당 부문에서 우위를 확인했다. 듀얼 드라이버 ANC 프로는 2020 CES 명예 혁신(Innovation Honoree) 상과 2020 iF 디자인상을 받았다. 트루 와이어리스 ANC 헤드폰은 2020 VGP 어워드, 2020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 2020 If 디자인상을 비롯해 유럽 하드웨어 협회의 2020 베스트 헤드폰상도 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