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LG유플러스는 해외에 체류하는 고객이 원하는 데이터 제공량과 이용기간만큼 해외 로밍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U+로밍 제로'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출국 패턴,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맞춤형 로밍 상품을 출시했다. 신규 요금제는 각각 ▲최대 60일간 하루 1333원으로 이용 가능한 '제로 라이트 10GB' ▲로밍 이용시간을 12시간까지 늘릴 수 있는 '제로 + 12시간' ▲기본 데이터 제공량 소진 후 추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제로 라이트 데이터 충전 1GB' 등 3종이다.

제로 라이트 10GB는 최대 60일간 8만원에 데이터 10기가바이트(GB)와 음성전화 무료 수신, 400분 발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로 + 12시간'은 7700원에 무제한 데이터·음성 수신을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기존엔 하루 단위로만 이용기한을 늘릴 수 있었다. 귀국 전 공항에서 체류할 때처럼 짧은 시간에 데이터와 음성 수신을 연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제로 라이트 데이터 충전 1GB는 기본 제공되는 로밍 요금제 데이터를 모두 사용했을 경우 데이터만 추가로 사용하려는 고객들에게 알맞다.

최홍준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장기 체류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맞춤형 로밍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포인트를 반영한 상품을 누구보다도 먼저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