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rns, Epcos, Vishay의 고성능 콘덴서 및 저항 등 22,000여종 추가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http://kr.element14.com)이 글로벌 브랜드 Bourns, Epcos, Vishay의 핵심적인 고성능 저항, 인덕터, 전위차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전자제품 생산 및 개발 관련 22,000종 이상의 수동소자가 추가되며, 최신 테이프식 실장 유닛과 호환되는 9,000여종의 풀-릴 수동소자 등도 이에 포함된다.

또한, SMD 저항, 콘덴서, 인덕터, 트랜지스터, 트리머, 다이오드, IC 등 52,000종 이상의 제품을 대상으로 무료 리릴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릴별로 원하는 수량을 자유로이 정할 수 있다.

마크 그렌지(Marc Grange) element14 아태지역 제품 마케팅 총괄은 "글로벌 선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인기 수동소자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풀-릴 패키징 및 리릴링 서비스에 대해 더욱 다양한 옵션을 기대하는 고객들은 이제 가장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Epcos의 전해 콘덴서는 기업용 및 무정전 전원 장치나 주파수 컨버터에 이용 가능하며, Vishay의 CRCW 후막 저항 시리즈는 차량 및 기타 고전력 회로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 Bourns의 파워 인덕터, 저항, 전위차계, 트리머 신제품군에는 DC/DC 컨버터, 노트북 컴퓨터, LCD 디스플레이에 적합한 SRN 파워 인덕터 시리즈를 비롯한 여러 제품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PWR 163 파워 저항 시리즈는 D2PAK보다 작은 사이즈로 전원장치, 모터 구동장치, 정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밖에 신규 추가 제품으로는 AVX의 온도 안정도가 뛰어난 X7R 유전체 세라믹, 다양한 사이즈와 사양을 갖춘 Panasonic의 FK, FC, FM 알루미늄 전해 콘덴서 시리즈, 정확성과 안정성이 매우 중요한 통신, 계측, 산업용 제어, 의료, 전원장치 등의 분야에 이상적인 TE Connectivity의 CPF 박막 정밀 저항 시리즈 등이 있다.

한편, element14은 오는 12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kr.element14.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