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 개최 및 등록 개시
임베디드 컨트롤 엔지니어를 위한 최첨단 기술 강의 열린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가 제 4회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MASTERs) 개최 및 참가 신청 등록을 시작했다.
11월 26일부터 27까지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리조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참여신청 및 자세한 행사 정보는 마스터스 컨퍼런스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마스터스 컨퍼런스는 다양한 기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포럼으로, 개발 엔지니어들은 마이크로칩 제품을 사용한 개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마이크로칩의 8, 16, 32비트 PIC 마이크로 컨트롤러 ▲고성능 아날로그 및 인터페이스 솔루션 ▲dsPIC DSC디지털 시그널 컨트롤러 ▲ 무선(Wireless)제품 ▲mTouch 센싱 솔루션 ▲메모리 제품 ▲마이크로칩의 모든 8, 16, 32 비트 마이크로 컨트롤러 포트폴리오를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단일 표준 IDE가 포함된 MPLAB 개발시스템에 대한 기술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크로칩 기술 전문가와 고객, 관계사, 대리점 FAE, 설계 파트너 등 기술 파트너는 심도 깊은 논의와 양방향 정보교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개최되는 마이크로칩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설계 엔지니어와 엔지니어 매니저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모든 강좌를 새로 개설하고 보다 폭넓은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15개의 강의가 새로운 주제로 구성될 예정이며, 6개의 실습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코드를 작성하고 개발 툴을 사용하면서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숙련된 엔지니어에서부터 기술의 개념 및 기본 원리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초보 엔지니어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수준별 선택 강좌가 제공된다.

총 15개 강의가 새로운 주제로 구성될 예정
마이크로칩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의 강의에서는 ▲이더넷 제품(U2E, Switch, PHY, MAC/PHY)의 활용 ▲TCP/IP 네트워킹의 기본 ▲USB ▲와이파이(Wi-Fi) 무선연결 ▲정전용량터치 인터페이스 개발 ▲지능형 파워 서플라이 ▲초저전력설계(XLP) 솔루션 ▲펌웨어 개발 ▲센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연산 증폭기 설계 ▲RTOS 활용 ▲블루투스(Bluetooth) 및 주크박스(Jukeblox) 와이파이 기술을 활용한 무선 오디오 솔루션 등 전자공학 응용 주제 전반이 다뤄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협력 파트너들과 참석자들이 설계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네트워크 도모 세션뿐 아니라 협력사의 개발 툴 전문가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약 17개의 부스가 운영되며, 부스에는 마이크로칩 제품 및 솔루션과 채널 파트너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모 보드가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교육과정 사이에 마이크로칩 및 협력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참가자들은 본 세션 이외에도 자이로봇과 당구게임, 마이크로칩 행운의 굴림판, 전자 다트 게임, 블루투스 마이크로 자동차, 컴퓨터 레이싱 게임, 고리던지기, 간이농구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등록 및 가격 정보>
컨퍼런스 참가비는 15만원으로 마이크로칩 마스터스 컨퍼런스의 코스, 교육자료 및 숙식비용이 포함된다. 10월 31일까지 등록 및 납부를 완료할 경우 조기 예약할인 10%가 적용된다.
2012년 마이크로칩 코리아 마스터스 컨퍼런스에 참가자와 2013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페어에서 참가 등록을 한 경우에도 동일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참가신청은 2013년 11월 20일까지 받으며, 컨퍼런스의 참여신청 및 자세한 행사 정보는 마이크로칩 마스터스 컨퍼런스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http://www.microchip.com/get/G48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