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다롱 네트워크(Darong Network)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전략게임 '라스트 커맨더(Last Commander)'의 국내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스트 커맨더는 2D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다양한 미소녀 보좌관을 수집하는 등 여러 재미 요소를 가미한 서브컬처 기반의 전략 게임 타이틀이다.

7월 22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오픈 이후 50만명이 넘는 유저가 사전예약을 신청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라스트 커맨더 공식카페에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인증 이벤트에 참가 시 전원에게 고급 뽑기권과 특별 호텔 갱신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Galaxy Z Flip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보좌관과 호감도를 쌓아 성장시키는 성장 방식 채택과 함께 보병, 캐논, 탱크 등 다양한 유닛으로 만들어가는 전략 수립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은 라스트 커맨더가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품질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