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봄 시즌 미루어왔던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결혼식을 진행하는 웨딩홀 등도 안전한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강서구 웨딩홀 보타닉파크웨딩도 즐거운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

‘더 특별한 계약, 더 완벽한 웨딩 이벤트’는 보타닉파크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계약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본식 촬영 서비스(100만원 상당)와 전문 사회자 무료 진행(30만원 상당)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7월에만 한정되어 진행되었던 이벤트였지만 반응이 좋아 8월에도 앵콜이벤트로 확장하기로 하였다. 함께 준비된 ‘SNS 계약 후기’ 이벤트도 혜택이 알차다. 보타닉파크웨딩은 매월 신랑신부들의 의견을 받아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 재미난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 

보타닉파크웨딩은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에 위치한 양천구웨딩홀로 지하철 개찰구와 웨딩홀 입구가 연결되어 있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대중교통의 편리성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와 경인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인천 계양, 일산, 김포 등 각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다.
 
홀 분위기 또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오키드홀은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보다 품격 있는 예식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여느 호텔웨딩 못지 않은 퀄리티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선호하고 있다. 카라홀은 최근 예식 트렌드로 자리 잡은 야외예식 특유의 싱그러움을 담은 홀이다.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공간으로 채플 웨딩, 하우스웨딩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보타닉파크웨딩 관계자는 “보타니파크웨딩은 정기적인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여 청결과 위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위한 서울웨딩홀을 알아보고 있다면 보타닉파크웨딩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