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본에 이어 아태 지역 내에서 3번째로 공식 자국어 홈페이지 개설
-자브라 뮤직 및 블루투스 제품군에 관한 상세 정보, 구매처 검색 기능, 제품 등록
-빠른 업데이트 서비스 제공 및 브랜드 위상 높여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www.jabra.co.kr)는 국내에 출시된 자브라 제품군 및 구매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브라의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는 중국과 일본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3번째 공식 자국어 홈페이지로서, 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시장 내 자브라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는데 의의가 있다.

자브라의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국내에 출시된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자브라 레보, 자브라 솔메이트 등을 포함한 자브라 프리미엄 뮤직 제품군에 관한 상세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자브라의 프리미엄 뮤직 제품군은 우수한 음질로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소울다이브의 지토(ZITO)를 비롯 가수 메이비, 테이커스, 블락비의 지코, 매드클라운, 화나(FANA), 작곡가 김건우 등 많은 뮤지션과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에서는 프리미엄 뮤직 제품군 외에도 기존 국내 시장에 출시된 블루투스 헤드셋은 물론, 자브라 차량용 블루투스 스피커폰, 스포츠용 헤드셋, 컨택센터용 비즈니스 솔루션 등 국내에서 출시된 다양한 자브라 제품군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기능도 강화했다. 자브라 공식 판매처의 위치 및 온라인 쇼핑몰 검색이 가능하며, 자브라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한 구매자들은 제품에 관한 유용한 정보 및 A/S, 빠른 업데이트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새로운 기기와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한국은 선도적 기술로 프리미엄 블루투스 기기를 제공하는 자브라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자브라의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자브라의 우수한 기기들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올해 3월, 프리미엄 뮤직 제품군의 출시와 함께 기자간담회를 열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알린 자브라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자브라 블루투스 기획전을 개최하고, 덴마크 대사관이 주최하는 2013 덴마크 썸머 세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자브라의 우수한 블루투스 기술 및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