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발레복 셀렉샵 니사라트에서 러시아 발레패션 브랜드 '지댄스웨어'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Be Dance Wear Different"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에서 입어도 손색 없을 만큼 스타일리쉬한 지댄스웨어는 발레 강국인 러시아 현지생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자랑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 사용과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발레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니사라트가 이번 지댄스웨어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지댄스웨어 컬렉션 중 한쪽 스트랩 부분이 다른 컬러로 디자인되어 포인트 되는 Strap Leotard와 세련된 프론트 지퍼 스타일에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Zip Leotard가 있다. 이외에도 유니크하고 모던한 레오타드와 2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리허설 스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니사라트 관계자는 "지댄스웨어와 같은 발레복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얇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발레복으로 유명한 지댄스웨어 레오타드가 여름철, 땀자국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편한 착용감의 발레복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지댄스웨어 외에도 해외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댄스웨어 컬렉션은 니사라트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8월 홍대에 오픈하는 니사라트 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