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일산신도시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는 일산아이파크(1,556세대)와 일산 신동아파밀리에(3,361세대)로 구성된 단지다. 

일산 ‘거원프라자’ 상가는 대단지 일산아이파크 아파트 주 출입로 바로 앞에 입지해 있으며, 일산가구공단 및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은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유동인구 유입이 풍부해 주 7일상권이 형성될 전망이다. 

또한 1km 이내 덕이중을 비롯해 9개의 초중고가 밀집해 6,200명의 배후수요를 흡수하는 학세권 입지에 공공청사가 인접해 있어 상근 근로자 및 방문객 흡수에 유리하며 일산가구공단 및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은 근린공원이 인접해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유동인구 유입이 풍부한 주 7일상권이 형성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탄현동과 파주운정신도시 길목상권으로 유동인구 흡수에 용이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으며 상가 앞으로 100여대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가 높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 ‘거원프라자’는 지역 시세대비 합리적 분양가로 빠른 입점이 예상되고 있어 걱정을 덜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일산 ‘거원프라자’는 지하1층에 근린상가 7개호실을 비롯해 2~6층에 총 4개 호실로 구성돼 있으며 주거밀집지역 특성상 안정적인 생활밀착형 MD로 구성될 예정이다. 때문에 구매력이 높은 중대형 아파트의 4,900세대 고정수요로 빠른 상가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으며 상가 인근으로 스타벅스도 입점한 상태로 상권은 더 활발해질 전망이다. 

한편, 일산 덕이동 상가 ‘거원프라자’는 곧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분양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사에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