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FNB쇼핑몰’은 지난 3차 이벤트에 이어 FNB캐시리플렛 앱 전자지갑에 FNB코인을 5만개 이상 보유 시 코로나 위생용품 등을 100명에게 무상(배송비 포함) 지급하는 '선착순 공짜! 4차 핫딜 이벤트’를 7월 27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몰에는 코로나 극복하기 기획전 (KF94마스크, 일회용 덴탈마스크(의료용), 귀통증 방지 마스크밴드, 스마트폰 마스크 살균소독기, 정전기 필터+포켓 면마스크, 연예인3D 패션마스크, 휴대용 손세정제(클린저 겔) 등 다양한 코로나 위생용품도 합리적으로 구성하였다.

FNB프로토콜은 지난 4월 가상자산(암호화폐) 및 FNB페이(FP)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FNB쇼핑몰’을 오픈하였으며, 본 FNB쇼핑몰은 캐시리플렛 앱 전자지갑에 FNB코인을 일정 이상 보유한 유저만 물품 구매가 가능한 멤버쉽 쇼핑몰이다.

한편 FNB프로토콜은 최근 다수의 프랜차이즈들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브랜드코인 발행 컨설팅 신사업인 FNBex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코인 사업설명회’도 기획하고 있다고 한다.

FNB프로토콜 관계자는 “가상자산 쇼핑몰을 통해 성공적인 상용화에 널리 사용되는 것을 목표로,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위해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리플렛 앱 다운로드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