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비스타, DB Inc와 보안솔루션 ‘패킷사이버’ 총판 계약
2025-02-07 이광재 기자
[테크월드뉴스=이광재 기자] 씨큐비스타가 DB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DB Inc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차세대 보안 솔루션 시장 선점에 나섰다.
씨큐비스타는 올해 ‘패킷사이버’의 기술 업그레이드에 주력하고 출시를 앞둔 강력한 IoT 보안 제품 ‘IoT사이버(CYBER)’의 안정화 작업과 2026년 상반기 중 암호화 트래픽을 복호화 없이 실시간으로 보안 관제가 가능한 ‘패킷사이버 EVA’와 클라우드 보안 제품 ‘클라우드사이버(CloudCYBER)’ 출시 로드맵을 밝혔다.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는 “씨큐비스타의 보안 제품들은 점점 복잡해지는 사이버 위협 환경에서 최상위 레벨의 보안 체계를 구축하고 효과적인 대응 인프라를 완성하는 강력한 대안”이라며 “DB Inc와 긴밀히 협력해 서비스 네트워크와 기술 지원 체계를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씨큐비스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차세대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의 최상 보안 솔루션을 선보여 업계를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최인초 DB Inc 스마트솔루션 센터장은 “이번 계약은 양사가 함께 나아갈 미래를 다짐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씨큐비스타와 협력해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차세대 NDR·FDR 보안솔루션 패킷사이버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