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대학생·엔지니어 대상 기술 교육 리소스 제공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이하 키사이트)가 학생, 엔지니어,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기술을 다루는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발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원격 학습이 확산되면서, 전 세계 e-러닝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했다. 시장 조사 기관인 글로벌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2020년 e-러닝 시장은 2500억 달러였으며, 연평균 21%의 성장률로 급증해, 2027년에는 그 시장 규모가 1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북미는 전 세계 e-러닝 매출의 35% 이상을 차지했고, 아시아태평양 시장은 예측 기간 내 26%의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 온라인 학습 지원
일반적으로 측정 분야의 인터페이스 특성상 원격 작업은 어려운 일이지만, 키사이트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은 온라인 실험실 액세스로 전환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기본 장비 실험실의 원격 설정이 가능하며, 웹 기반 실험실 관리, 벤치 장비 예약 일정 관리, 장비 제어, 측정, 분석을 위한 원격 액세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업계 수준의 테스트·측정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업계 엔지니어와 유사한 실용적인 기술과 응용 지식을 얻을 수 있다.
Keysight University: 비즈니스 리더와 엔지니어를 위한 몰입형 e-러닝 플랫폼
Keysight University 프로그램의 목표는 엔지니어의 지식과 경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맞춤형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학습 허브를 구축하는 것이다. 키사이트의 e러닝 허브는 5G 무선, 양자 컴퓨팅, 반도체 테스트, 기본 수준에서 고급 수준까지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에 이르는 엔지니어링 과정의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최신 산업 표준·규정, 테스트 방법론을 배울 수 있으며, 미래에 필요한 귀중한 지식과 통찰력을 얻을 수도 있다. 현재 Keysight University는 13개 주제를 다루는 139개 과정을 제공한다.
Keysight World: 업계 고객을 위한 교육 이벤트
Keysight World는 론 네르시안(Ron Nersesian) 키사이트 회장 겸 CEO와 사티시 다나세카란(Satish Dhanasekaran) COO의 기조연설로 시작된다. Keysight World는 ▲네트워크 현대화와 6G로의 경로에 중점을 둔 연결성 ▲엣지 디바이스, 데이터 센터, 양자 컴퓨팅을 포괄하는 디지털 변환 ▲탄력적인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보안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 행사인 Keysight World 2021 Korea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